Rental Guide l 렌탈안내
Manual l 사용설명서
Home shopping l 홈쇼핑 방송 안내

휴테크 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압도적 기술”∙∙∙휴테크 안마의자, 2020년 TV캠페인 16일부터 선보인다

작성자 휴테크 관리자(ip:)

작성일 2019-12-16

조회 3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휴테크 안마의자의 독보적 정체성, 음파진동∙뮤직싱크∙HBLS 3편에 녹여

- 영화 같은 미장센 돋보이는 광고로 시선 강탈∙∙∙오케스트라 연주 곡도 한 몫

- 美 라스베가스 CES 전시회서 선보이는 휴테크 2020년 최고사양 플래그십 모델도 등장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16일부터 대대적으로 2020년 신규 TV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배우 정우성과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한 휴테크는 2020년 TV 캠페인 촬영 현장을 한 차례 공개한 바 있다.

휴테크 전략기획실 주화돈 이사는 “2019년은 ‘다른 안마의자도 한번 앉아보고 오세요’라는 메시지로 제품력과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출사표를 던졌다면, 2020년은 ‘압도적 기술’이란 메시지로 ‘휴테크=기술’이라는 공식을 최종 완성하는 해”라고 말했다.



휴테크 2020년 TV캠페인은 3개의 에피소드로 하나의 큰 스토리를 완성한다. 영상은 음파진동 기술, 뮤직싱크 기술, HBLS 기술로 구성되어 있다. 배우 정우성이 풀어나가는 드라마가 핵심 기술의 메타포가 되어 영상 초두를 이끌고, 이후에 휴테크의 마사지 기술력이 화려한 그래픽으로 표현된다.

타 브랜드의 이미지와 확연히 차별화되는 세련된 감성과 톤 앤 매너가 돋보이는 이번 광고에는 별도로 녹음 제작한 관현악 오케스트라 연주 곡이 삽입되었다. 또한 2020년 출시 예정인 휴테크의 최고사양 신제품 안마의자가 광고에서 첫 선을 보인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 출시되기 이전, 내년 1월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진행되는 CES 박람회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휴테크 안마의자는 플래그십 라인 카이(KAI)를 중심으로 안마의자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채널 다각화 및 홈쇼핑 강화, 레스툴(restool) 카페 운영 및 카카오프렌즈 라이선스 제휴 등 왕성한 영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휴테크는 2019년 결산 영업 매출이 창립 이후 최고치에 이를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첨부파일 사진)휴테크 2020 TV캠페인 캡쳐 (1).jpg , 사진)휴테크 2020 TV캠페인 캡쳐 (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